홈으로
Aion 메뉴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AJ 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 1화, '업데이트 내용 미리 알려드려요~'
  • 게임메카 이다솔 기자 입력 2015-03-06 17:12:31

  • ▲ 흐릿하게 보이는 AJ 데이지의 모습에 심장이 두근두근

    3월 6일(금) 오후 9시, 'AJ 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 1회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앞으로 3주 동안 다음 업데이트 내용,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고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GM 누으는 라디오를 듣는 내내 데이지의 목소리에 설레어 집중을 못했는데요. 귀가 솔깃한 업데이트 소식에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인지 본문에서 확인해보세요.


    마스터 서버, 레벨 제한 해제

    '마스터 서버'는 기존 '라이브 서버'와는 다르게 과거의 아이온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재 최고 레벨은 45로 갈 수 있는 던전은 군단장 바카르마가 지배하는 '드라웁니르 동굴'이 최대인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이 50으로 상향되며, 이에 따라 4개의 신규 던전이 추가됩니다.

    쭉쭉 늘어나는 무기, 기억하시나요? 이 아이템이 드롭되는 '테오보모스의 비밀연구소'와 '아드마 성채'가 추가됩니다. 상당히 긴 구간을 달리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또, 최초로 '영웅'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암흑의 포에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등급에 따라 최종 보스가 달라졌는데요. S등급의 타하바타를 잡기 위해 손가락에 쥐가 나도록 힐을 했었답니다. 이 던전은 현재 라이브 서버와 차별화를 두어 공략하는 재미를 증폭시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상대 종족과 전략적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전장형 던전 '드레드기온'도 만날 수 있습니다.


    ▲ 찰싹찰싹 찰지구나! 늘어나는 무기 '란마르크 법봉'

    ▲ 현재 최고 레벨 던전인 '드라웁니르 동굴', 신규 던전이 추가되면 한산하겠군요


    라이브 서버, 현 상태 개선

    시공을 타고 반대 종족 지역에 넘어가 마을을 구경했던 것, 기억하시나요? 어비스와 용계에서 포스 단위로 몰려오는 상대를 보고 대항했던 것, 생각나시나요? 아이온 특유의 재미인 천족과 마족의 전쟁은 정말 짜릿했습니다. 이에 '라이브 서버'는 기존 재미있는 경험을 안겨주었던 종족 대 종족 콘텐츠를 보완할 예정이랍니다.

    GM 누으는 오늘 방송을 듣기 위해 게임에 접속했는데요. 몇 분 채 지나지 않아 천족 앞에서 날개를 펴고 말았습니다. 지난 '운명의 바람' 업데이트를 통해 필드에서 상대 종족과의 전투의 빈도를 높였기 때문일까요. PVP 지역에서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어 심장이 두근두근 뛰었습니다. 차후 업데이트는 어비스 지역과 요새전을 개편, 종족 간의 전쟁을 활성화시킨다고 합니다. 과거와 같은 신나는 싸움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흥분되어 법봉을 꽉 쥐고 말았습니다.

    ▲ 어디서든 상대 종족을 조심하세요! 자칫 잘못하면 죽게 됩니다

    지금까지 'AJ 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을 통해 4월 초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알아봤습니다. 다음 방송은 3월 13일(금) 오후 9시입니다. 과연 데이지는 어떤 내용을 들려줄까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