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Aion 메뉴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AJ 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 2화, 우리 어비스가 달라집니다
  • 게임메카 이다솔 기자 입력 2015-03-13 21:28:36

  • ▲ 오늘도 모습을 보여주지 않은 'AJ 데이지', 마지막 화에서는 볼 수 있을까요

    3월 13일(금) 오후 9시, 'AJ 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 2회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지난 6일을 시작으로 3주 동안 다음 업데이트 내용,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고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GM 누으는 데이지가 들려주는 마스터 서버 소식에 눈이 초롱초롱해졌는데요. 가장 가지고 싶었던 아이템이 거론되었기 때문입니다. 과연 어떤 장비일지 본문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서버 이벤트, 전설의 데바

    현재 라이브 서버에서 역대 급 이벤트 '전설의 데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최강의 레기온을 가리는 PVP 대회인데요. 같은 멤버 11명이 한팀이 되어 6:6 단체전과 릴레이전, 1:1 대표전을 치르는 토너먼트 경기입니다. 3월 18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참가만 해도 '어마무시'한 상품을 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정예 멤버를 추려 지원해 보세요.


    ▲ 참가만 해도 엄청난 상품이! 우승팀 11인에게는 무려 500만원이 주어집니다.

    대회는 3월 24일(화)부터 28일(토)까지 진행되는데요. 아이온 공식 BJ '챨이'님이 아프리카 TV를 통해 모든 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테츠의 노트'에서 함께 할 다른 BJ를 추천받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분들이 전설의 데바 탄생을 중계해줄지 궁금네요.


    마스터 서버, 어비스 하층에 집중

    지난 1회에서 마스터 서버 최대 레벨이 50으로 상향되며, 이에 따라 4개의 신규 던전이 추가된다고 전해 드렸습니다. 이에 이어서 천족과 마족이 대격돌하는 '어비스'가 크게 바뀐다고 하는데요. 기존 라이브 서버와는 전혀 다른 변화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4월 1일 업데이트 내용이 아니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비스에서는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습니다. 항상 상대 종족을 견제하며 간신히 던전에 입장하곤 했습니다. 힘들게 입장한 만큼 보상을 더욱 기대하며 보물 상자를 열었는데요. 모든 것은 이 아이템을 얻기 위한 긴 여정이었습니다. 서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이 것, 혹시 기억 하시나요? 바로 '용신장' 아이템인데요. 특히, '용신장의 전투망치'는 수호성과 치유성 중 누구의 것인지 논란이 끊이지 않았던 무기입니다.

    ▲ 서버 전체를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용신장의 전투망치'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어비스 상층에서만 얻을 수 있었던 용신장 아이템을 하층에서도 입수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네임드 몬스터까지 공략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다양한 콘텐츠가 이곳에 집중되어 상대 종족과의 활발한 전투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 어비스 상층 던전 보스를 처치하면, 뒤에 보이는 보물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 상자를 열면 과연 무엇이 나올까요? 현실은 '하급 왕관'만 잔뜩입니다

    지금까지 'AJ 데이지의 들리는 아이온'을 통해 전설의 데바 이벤트와 마스터 서버 추후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알아봤습니다. 다음 방송은 3월 20일(금) 오후 9시입니다. 과연 데이지는 어떤 내용을 들려줄까요?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