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Aion 메뉴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아이온 PVP 대회 '전설의 데바' 개막
  • 게임메카 이다솔 기자 입력 2015-03-23 19:26:05

  • ▲ '전설의 데바' 대진표(출처: 공식 홈페이지)


    아이온 '전설의 데바' 이벤트가 24일(화)부터 5일 동안 진행된다.


    '전설의 데바'는 최강 레기온을 가리는 아이온의 PVP 대회다. 11명의 데바가 한 팀을 이루며,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치러진다. 이 때 종목은 6:6 단체전, 6:6 릴레이전과 1:1 대장전 순으로 진행한다.


    아이온의 PVP 대회는 기존에도 진행된 바 있다. 지난 2012년 7월, 2인 1팀이 되어 싸우는 '타이틀 매치'가 진행되었고, 약 1,000팀이 한 달 동안 '아이온 최강자' 자리를 놓고 경쟁하였다.


    이번 '전설의 데바'에는 16개 팀만 참여한다. 플레이어 킬 수, 요새 점령 또는 수성 횟수를 점수로 환산해 상위 16개 레기온이 선발되었다. 등수에 따라 1등은 A조, 2등은 B조, 16등은 D조로 배치되었다.


    대회 우승, 준우승, 3, 4위에게는 각각 500만원, 200만원,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1위팀은 '아이온 최강자' 타이틀을 얻을 수 있다. 리그전에 참가한 모든 데바에게는 '마제스틱'과 '스팀펑크 바이크론' 아이템을 증정한다.


    대회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를 위한 콘텐츠도 마련된다. 매일 10:00~19:00에 승리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며, 선택한 팀이 승리할 때마다 '특급 회복의 비약'을 선물한다. 또한, 모든 승부 예측에 참가한 유저에겐 '양머리 수건'을 지급하고, 승자를 모두 맞춘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3'를 제공한다.


    그리고 게임 내 설문을 통해 선정된 MVP 데바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그에게 투표한 유저 115명은 '골드 실버 스팀펑크 날개'를 획득한다.


    한편, '전설의 데바'의 모든 경기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결승전 종료 후 시청자를 위한 '본방 사수 이벤트'도 열린다.



    ▲ '전설의 데바' 참여 레기온 상품(출처: 공식 홈페이지)



    ▲ '전설의 데바' 승자 예측 상품(출처: 공식 홈페이지)



    ▲ '전설의 데바' MVP 투표 상품(출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