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Aion 메뉴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새로운 서버 대전을 즐겨라! ‘아이온’ 진영 전투 ‘판게아’ 오픈
  •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입력 2015-04-28 16:22:55

  • ▲ '판게아 2015 시즌 1'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의 새로운 대규모 서버 대전 ‘판게아 2015 시즌 1’을 시작한다고 22일(수) 전했다.

    '판게아'는 서버 대 서버 대규모 점령전으로, 작년 무한전투 테스트와 공개 서비스를 거쳐 시즌 1에 돌입하는 정규 콘텐츠다. 판게아 전투는 오는 26일(일)부터 6월 7일까지 7주간 매주 일요일 22시에 진행된다. 서버 그룹은 무한전투 공개 서비스 당시 순위를 기준으로 총 46개 진영(23개 서버 마족, 천족)을 3개로 나뉜다. 더불어 판게아 요새 점령 횟수와 안트릭샤(보스 몬스터) 처치에 따라 진영의 점수와 순위를 결정한다. 시즌1 최종 점수 1위 진영은 ‘시즌 우승자’의 명예를 수여 받고 말풍선 타이틀 ‘판게아 퍼스트시즌 우승’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시즌1, 시즌2 점수 합산을 통해 ‘2015 Final 판게아’에 참여할 16개 진영을 선정할 예정이다.  ‘판게아 2015 시즌1’의 다양한 정보와 진영간 전투 기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판게아 이벤트 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0415_pangaea/index)는 22일(수) 오픈된다. 유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판게아 전투에 대한 콘텐트와 전투 기록, 순위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매주 요새전 후, ‘종군기자 GM 스톰퍼의 전장일지’를 통해 판게아의 전투 소식도 전해질 예정이다.

    판게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판게아 요새전 설문 진행 시 다양한 소모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소모품은 ‘바람/생명의 신약’, ‘소생의 비석’, ‘변신캔디’ 등 전투 중 사용 가능한 아이템들으로 구성돼 있다. 요새 점령 진영에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 ‘혈투의 증표’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최용준 실장은 “2015년 판게아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됐다”며 “서버 대 서버라는 새로운 전투 경험이 시즌제로 진행되는 또 하나의 축제와 이벤트로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