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SPONSORED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블소 월드 챔피언십] 샤오텐 주, 승부 예측 열세 뒤집고 3:1 승리
  • 게임메카 홍중석 기자 입력 2015-11-07 15:26:50

  • ▲ 완벽한 주술사전을 선보인 샤오텐 주

    11월 7일(토), 엔씨소프트가 주최하는 '블레이드 앤 소울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이하 블소 월드 챔피언십)'의 16강 2일차 경기가 용산 e 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펼쳐졌다.

    이날 세 번째 경기에서는 일본 1위 카즈키 이토(주술사)와 중국 3위 샤오텐 주(암살자)가 일전을 펼쳤다. 경기 전에 진행된 온라인 승부 예측에서는 91:9로 카즈키 이토의 압도적인 우세가 점쳐졌다. 하지만 샤오텐 주는 완벽한 주술사전을 선보이며 3:1 승리를 거두었다.

    첫 번째 세트부터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다. 난타전보다는 보이지 않는 수 싸움이 주를 이뤘다. 긴 싸움의 승자는 카즈키 이토였다. 그는 경기 시간 40초가 남은 상황에서 상대에게 '사령 쇄도'를 적중시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어진 두 번째 세트에서는 샤오텐 주의 암살이 빛났다. 샤우텐 주는 앞선 세트와 마찬가지로 '은신'을 활용해 상대의 뒤를 잡으려는 움직임을 펼쳤다. 주요했던 것은 1분 35초경 적중시킨 연타였다. 조급해진 주술사는 뒤를 내주는 실수를 범했다. 그 틈을 놓치지 않은 샤오텐 주는 연타를 적중시키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한껏 몸이 풀린 샤오텐 주는 가벼운 움직임으로 세 번째 세트도 가져갔다. 주요했던 것은 카즈키 이토가 '시간 왜곡'을 사용하자 범위 밖으로 주술사를 꺼내 이를 무효화한 것이었다. 여기에 절묘한 '얼음 지뢰' 사용과 캐치 능력 역시 대단했다.

    이어진 세트에서도 완벽한 대 주술사전은 이어졌다. 샤오텐은 앞선 세트와 같은 경기 운영을 펼치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