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SPONSORED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블레이드앤소울 '위대한 여정' 시작, 신규 직업 '기권사' 등장
  •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입력 2015-12-17 00:00:00

  • ▲ '위대한 여정'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6일(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대규모 업데이트 ‘위대한 여정’을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 기권사 ▲ 건원성도 ▲ 신규 던전 ‘나류성지’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기권사’는 주술사 이후 약 1년만에 공개하는 9번째 신규 직업이다. 강력한 권법과 기공의 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태세 전환 무공으로 근접 전투와 원거리 전투 모두 가능하다. 또한 축적된 내공 상황에 따라 파티의 시너지를 주는 조율자 역할도 한다. 선택 가능 종족은 '건’과 ‘곤’이다.

    신규 지역 ‘건원성도’에서는 에픽 퀘스트 7막이 진행된다. 납치된 제자 ‘서연’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운국 최대의 항구도시 ‘채운항’을 비롯 운국 수도 ‘천명궁,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산호해안’ 등을 만날 수 있다. ‘나류성지’는 고대 나류 법기들이 잠든 곳으로 파천성도를 띄우기 위한 동력핵 일부가 존재하는 신규 던전이다. 4인과 6인 모드가 있고 ‘압권’, ‘번뇌’, ‘아만’ 총 3개 네임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신규 전설팔찌’, ‘팔찌를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재료’와 ‘신규 영웅 보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건원성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밤바 인생’은 일일퀘스트 월야초 보상 및 퀘스트 경험치 보상이 2배 적용되는 인게임 이벤트로, 주말(금,토,일)에는 전리품 상자가 2개씩 드랍된다.
     
    '블소' 대규모 업데이트 ‘위대한 여정’과 프로모션 등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건원성도,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