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SPONSORED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블레이드앤소울,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벤트, 입장만 해도 상품 증정
  •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입력 2016-01-01 00:43:35

  • ▲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 12월 30일(수)부터 오는 1월 27일(수)까지 ‘성지순례 왔습니다’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벤트는 지난 16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루어진 신규 지역 ‘나류성지’에서 진행된다. ‘나류성지’는 고대 법기들이 잠든 곳으로, 파천성도를 띄우기 위한 동력 핵 일부가 존재하는 신규 던전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블레이드앤소울’ 유저가 ‘나류성지’ 던전에 입장만 해도 보상으로 ‘홍문신공 성장부적’이 지급된다.

    ‘나류성지’에 등장하는 몬스터 ‘압권’, ‘번뇌’, ‘아만’을 공략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압권’을 처치하면 ‘행운의 비약’ 50개와 ‘홍문파의 던전 부활 부적’ 5개, ‘번뇌’를 처치하면 ‘빛나는 홍문신공 부적’, 그리고 최종보스 ‘아만’을 제압하면 신규 머리장식인 ‘투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레이드앤소울’ 공식 웹사이트 직업 게시판에 ‘나류성지’ 던전 공략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텔 SSD 730’ 시리즈와 ‘SGP 10만원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블레이드앤소울’ 프로모션 이벤트인 ‘성지순례 왔습니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