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프리미엄 커뮤니티
일반 커뮤니티
스마트폰 커뮤니티
공식 홈페이지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아키에이지 고수 유저로 오해 받은 JYJ의 멤버 시아준수, 도대체 무슨 일이?
  • 이승범 기자 입력 2013-05-31 16:39:40


  • ▲ 국내 남성그룹 JYJ 멤버인 시아준수의 자동차 '아벤타도르'


    ▲ 아키에이지 유저 무활이 본인의 자동차라며 인증한 '아벤타도르'

    국내 유명 남성그룹 JYJ의 멤버인 시아준수가 아키에이지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유저로 추측되는 게시글들이 올라와 한동안 화제가 됐다.

    본 사건은 한 유저의 인증글로부터 시작됐다. 이 유저는 본인이 1년 수익이 약 70~80억이고 고급 외제차 등을 갖고 있으며 실제로 재산이 많다고 했다. 그리고 시가 6억 원 상당의 파란색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가 본인의 자동차라며 인증 사진을 올렸다.

    그런데 해당 자동차는 국내에 단 한대뿐이고 소유주는 국내 남성그룹 JYJ의 시아준수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아키에이지 유저들 사이에서 논란이 오갔다.

    또한, 아키에이지 유저들은 ‘아벤타도르’를 인증한 사진에 있는 글씨체와 시아준수의 사인을 비교하며 본인이 맞을 것이다라는 추측을 내놨다.


    ▲ 아키에이지 유저 무활의 인증 사진


    ▲ 시아준수의 사인 글씨체

    하지만 이 사건은 사진을 인증한 유저가 사실을 부정하며 루머로 밝혀졌다. 이 유저는 아키에이지 게시판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가 시아준수와 더불어 3명이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고 지금까지 인증과 게시물을 작성한 본인은 시아준수가 아니라는 것이다.

    한편, 아키에이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여전히 ‘사이준수 본인이 맞다’, ‘사태 수습을 위해 아닌 척 하는 것이다’라는 유저들의 추측이 나오며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 게임메카 이승범 기자(그란비아, granvias@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