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한국 선수는 단 한 명,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4강 29일 개최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4-09-29 13:38:10

  • ▲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시즌 2 4강 대진 (사진제공: 온게임넷)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시즌 2' 4강이 9월 29일, 저녁 7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팬들의 관심은 이번 시즌 유일하게 4강에 살아남은 한국 선수 ‘레니아워’ 이정환의 선전 여부다. 8강 진출자 중 8명 중, 유일한 한국 선수인 이정한은 끝끝내 4강까지 오르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 4강에 오른 ''레니아위' 이정한 (사진제공: 온게임넷) 

    이정환은 4강 두번째 경기에서 중국의 위엔린 (Yuan Lin)을 상대한다. 최강이라 평가 받는 전 시즌 우승자 정구오이 (Zeng Guoyi)는 피했지만 위엔린도 세계대회만큼이나 어렵다는 중국 예선을 뚫고 11월에 있을 블리즈컨에 대표로 뽑힌 실력자다. 

    위엔린이 선호하는 직업은 드루이드와, 흑마법사, 성기사로 클로즈베타 테스트부터 게임을 즐긴 만큼 경험이 풍부하다. 이정환은 이에 맞서 주 직업인 전사와 도적, 성기사 등을 꺼내들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진행되는 4강 1경기에서는 중국의 정구오이와 장리청 (Zang Licheng)이 격돌한다. 4강에서 승리한 선수들은 9월 30일 (화) 저녁 7시에 결승전을 치른다.

    한편 현장을 찾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하스스톤' 카드 10팩 쿠폰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하스스톤' 티셔츠, '워크래프트' 피규어와 메가블록, '하스스톤' 쿠션과 해피머니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를 통해, '하스스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