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프리미엄 커뮤니티
일반 커뮤니티
스마트폰 커뮤니티
공식 홈페이지
SPONSORED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뒷이야기 공개 예정, 주인공은 '노바'
  • 블리즈컨 특별 취재팀 입력 2015-11-07 12:56:42

  • ▲ '스타크래프트 2: 노바 비밀 작전'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공허의 유산을 기점으로 3부작이 마무리되는 스타 2’의 뒷이야기를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된다. '케리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한 여성 캐릭터 '노바'를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 미션'이 그 주인공이다.

     

    블리자드는 6(현지시간) 열린 블리즈컨 2015’ 개막식 현장에서 자사의 대표 RTS ‘스타 2’ 향후 스토리를 이어나갈 신규 임무팩 노바 비밀 작전(Nova Covert Ops)’을 공개했다.

     

    노바 비밀 작전임무팩은 스타 2’ 시리즈에 등장하는 유령 요원 노바의 이야기를 다룬 외전격 캠페인 미션이다. 9개 미션으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3개 에피소드 형태로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공허의 유산이후 그녀의 활동과 테란 분리주의자 인류의 수호자와 얽힌 이야기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과거 군단의 심장캠페인처럼, 플레이어는 노바를 조종하게 된다. 소규모 단체였던 레이너특공대와는 달리 노바는 특수 비밀 부대를 포함한 테란 자치령의 충분한 지원을 받는다. 또한, 새로운 장비와 무기도 대거 등장해 기존과 다른 플레이를 맛볼 수 있다.

     

    '노바 비밀 작전' 첫 임무팩은 오는 2016년 초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보다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 '스타크래프트 2: 노바 비밀 작전'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