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디아블로3 5시즌 악마사냥꾼 랭커 공략, '부정다발' 세팅 분석
  • 게임메카 이재홍 기자 입력 2016-04-15 10:24:18

  • 디아블로3 2.4 패치 5시즌에서 떠오르는 악마사냥꾼의 아이템 세팅은 '부정다발'이다. 1월 18일 기준 시즌 부문에서 대균열 72단계를 13분 14초만에 돌파한 악마사냥꾼 랭커 역시 이 세팅을 사용했다.

    '부정다발'은 '저주받은 얼굴', '지옥에서 벼려낸 철장' 등으로 구성된 악마사냥꾼 세트 아이템 '부정한 정수' 전 부위와 전설 무기 '양의 만곡궁', '망자의 유산'을 가리키는 말이다. 여기에 '다발사격'을 주 기술로 삼는다. 이 세팅은 넓은 공격 범위, 지난 시즌에서도 애용된 범용성이 특징이다. 핵심이 되는 세트 효과는 다음과 같다.

    -부정한 정수
    자원 생성 기술, 다발 사격, 복수의 공격력이 현재 절제 1당 20%씩 증가
    '부정다발' 악마사냥꾼은 전투에 앞서 '복수' 기술을 시전해야 한다. '복수' 효과는 20초 동안 지속되면서 공격력 증가 및 추가타를 이끌어내고, '부정한 정수' 세트 효과를 받기도 한다. 이후 공격 기술로 '다발사격'만을 사용하고, '도약'과 '회피 사격' 기술을 이용해 적과의 거리를 벌리는 데 주력한다. 단, '부정한 정수' 세트 효과는 마나 자원 '절제'의 양에 따라 달라지므로 절제를 소모하는 '도약'의 사용 횟수는 줄이는게 좋다.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부정다발' 랭커 세팅의 보다 자세한 아이템과 스킬 정보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디아블로3 국민트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악마사냥꾼을 포함한 모든 직업의 일반, 시즌, 하드코어 랭커 세팅을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5시즌 랭커 1위 아이템 세팅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5시즌 랭커 1위 스킬 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