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디아블로3 5시즌 수도사 랭커 공략, '인나 폭장' 세팅 분석
  • 게임메카 이재홍 기자 입력 2016-04-15 10:24:35
  • ▲ '국민트리' 앱에서 제공하는 디아블로3 수도사 공략

    디아블로3 2.4 패치 5시즌에서 인기 있는 수도사의 아이템 세팅은 '인나 폭장' 수도다. 3월 28일 기준 시즌 부문에서 대균열 90단계를 13분 48초만에 돌파한 수도사 랭커 역시 이 세팅을 사용했다.

    '인나 폭장' 세팅 수도사의 핵심은 '인나의 진언' 6세트 효과다. 전설 아이템 '볼품 없는 장화'의 전설 효과를 더해서 총 10명의 '신비한 벗'을 소환한다. 여기에 전설 아이템 '하위 신들의 손목띠', '레페브레의 독백'으로 '용오름' 기술, '아즈투라스크의 주먹'으로 '폭발 장법' 기술의 공격력을 갖춘다. 핵심이 되는 세트 효과는 다음과 같다.

    -인나의 진언
    2세트: 신비한 벗의 지속 효과와 진언의 기본 지속 효과가 100% 증가
    4세트: 4가지 진언의 기본 효과 습득
    6세트: 각 룬의 효과를 가진 신비한 벗 5명이 계속 유지되고, 현재 곁에 있는 신비한 벗 하나당 공격력이 50% 증가
    '인나 폭장' 수도사는 '폭발 장법'을 주 기술로 삼는다. 먼저 '용오름'으로 괴물들을 끌어당겨 '폭발 장법'의 범위 내에 모은다. 이때 전설 아이템 '하위 신들의 손목띠' 효과로 인해 '용오름'에 당한 적들은 '신비한 벗'들에게 증가된 피해를 입는다. 3마리 이상의 적에게 '폭발 장법'을 걸었다면 남은 시간은 '천지권법' 또는 다른 주 공력 생성 기술로 공격한다. 적들에게 사방으로 둘러싸였다면 이동 기술인 '진격타'나 '해탈'로 빠져나온다.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 폭장' 랭커 세팅의 보다 자세한 아이템과 스킬 정보는 아래 이미지에서 참고 가능하다. 한편, 국민트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도사를 포함한 모든 직업의 일반, 시즌, 하드코어 랭커 세팅을 모바일에서 Alt+Tap 없이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3 수도사 5시즌 랭커 1위 아이템 세팅


    ▲ 디아블로3 수도사 5시즌 랭커 1위 스킬과 아이템 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