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게임정보
커뮤니티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디아블로3 시즌5 부두술사 랭커 공략, '악몽 덩치' 세팅 분석
  • 게임메카 이재홍 기자 입력 2016-04-15 10:25:02
  • ▲ '국민트리' 앱에서 제공하는 디아블로3 부두술사 공략

    디아블로3 2.4 패치 5시즌에서 인기 있는 부두술사의 아이템 세팅은 '악몽 덩치'다. 3월 28일 기준 시즌 부문에서 대균열 88단계를 13분 31초만에 돌파한 수도사 랭커 역시 이 세팅을 사용했다.

    '악몽 덩치' 부두술사가 착용하는 세트 아이템은 '악몽의 유산' 단 한 종류다. 이외에는 고대 등급 전설 아이템만을 착용하며, 그 용도는 크게 소환수 '덩치' 강화와 캐릭터 본체 피해 감소로 나뉜다. 이 중에서 핵심이 되는 아이템은 '새끼 손가락', '제람의 가면', '태스커와 테오', '얀 씨의 주술 바지', '초월의 허리띠'다. 세트 아이템 효과는 다음과 같다.

    -악몽의 유산
    이 세트 효과만 활성화된 동안 고대 아이템을 착용할 때마다 공격력이 100%씩 증가하며 받는 피해가 4% 감소한다.
    '악몽 덩치' 부두술사는 소환수 '덩치'가 공격을 담당한다. 전설 아이템 '새끼 손가락'이 하나였던 '덩치'를 셋으로 나누어 주기 때문에 분산 공격이 가능하다. 부두술사 본체는 '얀 씨의 주술 바지'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 움직여야 하고, 도중에 약화 주문인 '혼령 출몰', '혼령 수확', '대혼란', '피라냐'를 꾸준히 시전한다. 이때 '초월의 허리띠' 효과로 소환수 '우상족 아첨꾼'이 소환되어 부수적인 공격과 맷집을 기대할 수 있다.

    디아블로3 부두술사 '악몽 덩치' 랭커 세팅의 보다 자세한 아이템과 스킬 정보는 아래 이미지에서 참고 가능하다. 한편, 국민트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부두술사를 포함한 모든 직업의 일반, 시즌, 하드코어 랭커 세팅을 모바일에서 Alt+Tap 없이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3 부두술사 5시즌 랭커 1위 아이템 세팅


    ▲ 디아블로3 부두술사 5시즌 랭커 1위 아이템 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