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MECA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 비번찾기 포션마켓 정보수정 Mobile

팸

  • 팸
  • 이벤트
  • 포션마켓
최신 온라인 기행 메카기행 가기
전체기행팸
이번 하스 인비는 정말 짜릿했는데..
무적함대
2018-01-11 14:50:15 ㅣ 조회 151



저번주 토요일에 하스스톤 인비테이셔널 진행한 경기!

준우승 고스트 선수입니다. 승승패패패로 준우승을 차지 해서 그런지 표정이 많이 밝지가 않네요 ㅠㅠ

도적 하나만.. 딱 하나만 넘어갔으면 됬는데 아쉬워요..




우승자! 챔피언! 신명수 선수입니다.

고스트선수와 다르게 패패승승승하면서 우승을 가져왔는데요!

20살? 21살이라는 어린나이에 2018년의 첫 우승을 차지했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부러워요 ㅠㅠ




이번 해설은 던선수, 쥬팬더님, 레니아워선수 총 3분이서 봐주셨는데..

쥬팬더님 눈 감은 곳을 스샷 찍어버렸넴..


그런데 쥬팬더님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본직업이 한의사고

트위치 방송을 하시다가 이젠 인비테이셔널대회에서 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멋있는 경기를 보여주신 대단한 선수들과 중계진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스스톤은 번창했으면 좋겟습니다!!

무적함대
24%

포션 265

가입일로부터 : 52일

신고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

  • 총 3420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글쓰기
게시판 리스트01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3420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리뷰 드림캐스트 0 8 18.01.21
3419 세븐나이츠 구사황 카일 각성 추가! 스트레칭큐 0 6 18.01.20
3418 드래곤스피어 해보고있어요 쵸파파 0 9 18.01.19
3417 로드오브다이스 1주년 축하축하! 무적함대 0 133 18.01.19
3416 피기붐 사전 예약 합니다 Supern.. 0 9 18.01.19
3415 판도라들 모으고 싶네여ㅠㅠ [1] 백투더스완키 0 11 18.01.19
3414 기여도 바껴서 괜찮은 듯 [1] 샤샤샷 0 11 18.01.19
3413 천애명월도 OBT서비스가 일주일남았네요~! 젤랴 0 117 18.01.18
3412 파판14 신규 혜택 이벤트 굿이네여 ㅋㅋ 심블 0 142 18.01.18
3411 카스온라인 2018 근하신년 무기 매그넘 런처 ㄷㄷ gfreem.. 0 227 18.01.18
3410 아홉번째하늘은 영웅 어떻게 조합하느냐가 중요할듯 이렇다고한다 0 139 18.01.18
3409 별플레이로 즐기는 프렌즈마블! 이다음에는삼 0 140 18.01.18
3408 테런R 시즌2 업데이트 해본 후기ㅎ 뉴이코떡상 0 125 18.01.18
3407 전략적인 결정이 필요한 순간 당신이라면??? 푸풉 0 15 18.01.18
3406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사전예약중! 스트레칭큐 0 156 18.01.18
3405 요 쪼그만데 누가 있겠는가 싶었는데.. Supern.. 0 143 18.01.18
3404 타이니팜 새로운 업데이트 프리뷰 음지야 0 149 18.01.17
3403 DC 영웅들 모아보자 쵸파파 0 127 18.01.17
3402 천녀유혼 정식 오픈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켄신마사루 0 128 18.01.17
3401 프렌즈마블 괜찮은듯 한번더오케 0 139 18.01.17
3400 아키에이지 리마스터 서버 만렙! 젤랴 0 131 18.01.17
3399 크아 악기 연주 ㅋㅋㅋ 추억이다 진짜 크림슨새싹 0 116 18.01.17
3398 달리고 싶나요? 그럼 테일즈런너R! 이다음에는삼 0 171 18.01.17
3397 약탈의 재미가 있네 역시 푸풉 0 15 18.01.17
3396 배그 사막맵은 능선 플레이! Supern.. 0 152 18.01.17
3395 천애명월도가 기다려지는 이유 무적함대 0 156 18.01.16
3394 프렌즈마블 루비 받을 수 있는 꿀팁!! 기괴기괴 0 142 18.01.16
3393 라그가 모바일로 한번더오케 0 148 18.01.16
3392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중! 쵸파파 0 139 18.01.16
3391 ㅠ 테라M 엘린으로 키울껄.. [2] 샤샤샷 0 148 18.01.16
글쓰기
검색영역 검색
SPONSORED

이벤트

게임일정 OPENOBTCBT

주간 게임이슈 투표하기 투표결과

달력
순위 게임명(평점)
1 - 리그 오브 레전드

6.64점

2 - 피파 온라인 3

3.55점

3 - 오버워치

8.5점

4 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

0점

5 1 서든어택

3.5점

6 - 메이플스토리

4.9점

7 - 던전앤파이터

5.18점

8 1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

0점

9 1 리니지

2.88점

10 - 검은사막

8.05점

2018.01.16 집계기준

뉴스제공
네이버 구글 다음 네이트 줌 천리안 iMBC 넥슨플레이 엔디소프트 다나와 이누리 이데일리 중앙일보 스포츠한국 일간스포츠 한국경제TV 드림엑스 아이템베이 맥심 플림보드 게임트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