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6인 실시간 대전 지원, 넥슨 '아레나마스터즈' 글로벌 출시

/ 1

▲ '아레나 마스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4월 27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간편한 조작을 앞세운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이다. 2종의 캐릭터를 전투 중 수시로 교체할 수 있는 '태그 시스템'과'태그 스킬'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맵 곳곳에는 다양한 함정이 설치되어 있다.

여기에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 모드를 갖췄다. 실시간 대전에 초점으 맞춘 게임이기에 캐릭터 간 레벨업에 따른 성장 격차를 최소화하여 전투 밸런싱에 초점을 맞췄다

넥슨은 '아레나 마스터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이상 게임 접속 시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바스코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 보상으로 지급된 '박형석' 캐릭터와 ‘바스코' 캐릭터로 12레벨을 달성하면 '외모지상주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자신의 학교 이름으로 클랜을 개설하거나 가입하여 클랜원이 10명 이상 모이면, '일반스킨상자'를 100% 지급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천 원)'을 선물한다. 

'아레나 마스터즈'에 관한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와 공식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