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앱플레이어 '모모' 베타 버전 공개

/ 4

▲ 베타 버전을 공개한 앱플레이어 '모모' (사진제공: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는 모바일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는 앱플레이어 ‘모모’의 베타버전을 27일(목) 공개했다.

앱플레이어 '모모'는 국내 및 해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핸드폰 대비 2배 이상의 빠른 속도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이 실행될 수 있는 기능구현과 메모리 사용으로 타 앱플레이어 대비 압도적으로 월등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 다중 화면으로 동시에 여러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한국어 타자 기능도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인다. 녹스게임즈는 올해 하반기 '모모'의 정식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베타버전은 PC환경에서 구글 계정만 있으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의 모든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다계정 연동을 통한 모바일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 ‘모모’의 베타테스트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한 목적으로 공식 홈페이지(https://momoplay.modoo.at/)를 통해 베타버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수렴된 유저들의 의견은 ‘모모’의 서비스 개선에 반영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모모’의 베타버전 공개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용유저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질 향상과 업데이트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며 “자사의 앱플레이어 ‘모모’가 모바일게임과 PC게임의 경계를 허물고 고사양 고용량을 요구하는 모바일 게임 트렌드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하며, 서비스 진행 중인 콘텐츠 및 신규 플랫폼 사업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모’ 앱플레이어 베타버전의 라이브 서비스는 4월 27일(목) 오후3시부터 정식 버전 업데이트까지 진행되며, ‘모모’ 공식 홈페이지(http://www.momoplayer.com/)과 공식 페이스북, 커뮤니티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및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