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여름 찾아온 신규 용사, '크루세이더퀘스트' 업데이트 적용

/ 1
'크루세이더퀘스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 '크루세이더퀘스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21일(금)부터 로드컴플릿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 여름맞이 업데이트와 ‘퐁당퐁당 여름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선보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챔피언 ‘노아’가 등장한다. 노아는 마법 방어형 챔피언으로 용사들의 마법 피해를 방어할 수 있으며, 액티브 스킬 사용으로 보호막 지속 시간 동안 폭발적인 스탯 상승으로 전세 역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신규 용사 3종도 추가됐다. 헌터 계열의 ‘모모타로’, 팔라딘 계열의 ‘펜리르’, 프리스트 계열의 ‘바리’가 그 주인공이다. 해당 용사들은 각각 일본 설화인 ‘모모타로 설화’, 북유럽 신화인 ‘펜리르’, 한국 신화인 ‘바리데기’를 모티브로 삼았으며, 각 스토리를 재해석했다.

챔피언 및 용사 추가와 함께 신규 초월무기 3종도 선보였다. 스칼렛의 초월무기인 ‘즉결심판’, 바이올렛의 ‘오르텐시아’, 비올라의 ‘페더 오브 소울’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여름 이벤트 ‘퐁당퐁당 여름이벤트’도 열린다. 8월 3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이벤트에서는 전설, 한정용사를 제외한 모든 용사를 뽑을 수 있고, 일반무기와 초월무기를 얻을 수 있는 ‘신나는 용사&무기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복귀 유저에 한해 6성 초월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 행사, 그리고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14일간의 푸짐한 출석 보상 이벤트도 주어진다.

‘크루세이더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10개월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2년 3개월만인 올해 2월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에 성공, 오랫동안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