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이테르: 천공의성, '열혈강호' 캐릭터가 SS급 영웅으로

/ 1
'열혈강호'와 콜라보레이션 한 '아이테르:천공의성'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 '열혈강호'와 콜라보레이션 한 '아이테르:천공의성'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 '아이테르: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이 국내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는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인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이 게임 '아이테르'의 SS급 영웅으로 등장하며, 원작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3D 캐릭터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월 초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남자 주인공인 ‘한비광’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인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조만간 진행할 방침이다.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스킬북', ‘스킬정수’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맞춰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동서양 문화권의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게임 '아이테르'가 ‘열혈강호’와 손잡게 됐다”며, “특히, 2D 만화 속 캐릭터들이 어떤 모습의 3D 영웅으로 새롭게 구현될지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