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두근두근 첫 시험 비행, 블루홀 신작 '에어' 테스트 시작

/ 1

▲ 신작 MMORPG '에어' 닷새간 테스트 (사진출처: 블루홀)

[관련기사]

블루홀은 13일부터 17일까지 닷새간, 자사 신작 MMORPG ‘에어’ 테스트를 진행한다.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스팀 펑크 세계관을 보여준다. 유저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 공중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누스가르드, 인벤투스, 오비스 군도를 포함한 7개 지역에서 워로드, 소서리스, 어쌔신, 미스틱, 거너까지 5개 클래스를 최고 30레벨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주거지를 이용한 제작/생산, 작물 수확 및 다양한 비행선과 마갑기 등의 탈 것을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하고, 설문하고, 버그를 찾을거에.어.”라는 슬로건으로 “탐험의 귀재, 피드백의 대가, 버그 신고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어’ 개발 총괄 김형준 PD는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의 창의력 넘치는 플레이와 소중한 피드백을 겸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홀 신작 MMORPG ‘에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리온 2020년 12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엘리온’은 크래프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로, 엘리온이라는 시공간 포털을 두고 대립하는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온타리와 벌핀 중 한 진영을 선택해, 기계 인형, 2족 보행 기계...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