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세나 2·BTS 월드 연내 출시한다

/ 1

▲ 넷마블이 올 하반기 다양한 신작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이 8일 진행된 2분기 컨퍼런스 콜에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과 '세븐나이츠 2', 'BTS 월드'의 연내 출시를 다시 한 번 발표했다.

8일, 진행된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선 다양한 신작들의 연내 출시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개중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끈 작품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앤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로 중국 무협지를 연상케 하는 경공 액션과 오픈 필드 전쟁이 특징인 작품이다. 기존에는 9월 출시로 계획돼 있었으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추가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출시가 연기됐다.

추가 콘텐츠 개발을 위해 출시를 연기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진제공: 넷마블_
▲ 추가 콘텐츠 개발을 위해 출시를 연기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진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2'도 올해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븐나이츠 2'는 전작 '세븐나이츠'를 재해석한 MMORPG로 2017년 지스타에서 최초로 공개된 작품이다. 공개 당시 충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1편의 많은 팬들이 기대해 마지않는 작품이다.

'세븐나이츠 2'도 올해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세븐나이츠 2'도 올해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BTS 월드' 또한 연내 출시 준비 중이다. 'BTS 월드'는 글로벌 시장을 강타한 남성 아이돌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육성 시뮬레이션이며, 1만 장 이상의 화보와 100개 이상의 영상이 수록된 실사형 시네마틱게임이다. 전 세계 방탄소년단 팬들이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BTS 월드'도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 'BTS 월드'도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이 밖에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가 일본 출시를 준비 중이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제작된 '팬텀게이트'도 연내 런칭이 계획돼 있다. 2년 연속 상반기 매출 1조 원을 달성한 넷마블이 하반기에도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