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댕댕이·냥이 셰프 등장, 플레이위드 '코코레스토랑' 출시

/ 1

▲ '코코레스토랑: 오늘 뭐 멍냥?'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18일, 중국 돌로조이가 개발한 모바일 SNG '코코레스토랑 : 오늘 뭐 멍냥?(이하 코코레스토랑)'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코코레스토랑’에서 유저는 레스토랑 점장이 되어 강아지, 고양이 셰프, 서버 등 크루와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해간다. 캐릭터 60여종과 함께 음식을 개발하고 만드는 것은 물론 가게 인테리어, 요리 레시피 개발, 홍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중 등장하는 다양한 에피소드, 퀘스트를 해결하고, 주변 친구들과 교류하는 소셜 요소도 반영되어 있다.

플레이위드는 국내 실정에 맞는 콘텐츠 수정 작업과 한국어화를 진행했다. 또한 사전예약 참가자에게 코르크, 장식코인, 채용권 등 1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영화 예매권, 외식 상품권 등도 지급할 예정이다.


▲ '코코레스토랑'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이와 더불어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며, 요리사 캐릭터 확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로 공식 카페에서는 쿠폰이벤트, 팬아트 공모전 등을 진행하며 새로운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모바일 사업부장은 "새로운 스타일의 SNG 시뮬레이션 코코레스토랑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서 매우 기쁘며,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코레스토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