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건물에서 탈출하라, '서든어택' 4인 협동 신규 모드 추가

/ 1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풀체인지' 네 번째 시리즈로 건물 탈출 모드 'EXIT: 엘리베이터'를 추가했다.

'EXIT: 엘리베이터'는 최대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드로 건물 내 함정과 적에 맞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을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

그 과정에서 생명력이 단 하나이기 때문에 무기와 회복 아이템을 적절히 써야 한다. 아울러 건물 내 유일한 안전지대 '엘리베이터'를 통해 한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무기, 데미지 증가, 명중률 증가, 크리티컬 증가 등 무작위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 성장해 나갈 수 있다.

탄창, 회복 키트 등 플레이 중 얻은 아이템은 동료와 공유할 수 있으며, 동료가 빈사 상태에 빠졌을 때 회복 아이템으로 구조할 수 있다. 또한, 정비소에서는 무기 강화와 함께 무기 및 탄약 보급, 체력 회복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3월 7일까지 20층 클리어 달성, 함정 탈출 버튼 작동, 몬스터 누적 100킬 달성 등 특정 일일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빙고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빙고를 모두 완성하면 '눈꽃 영구제 패키지'와 '코믹 뱀파이어 세트(영구제)'를 지급하며, 각 줄을 완성할 때마다 'TRG21(IS) 브레드(15일)', '3만 시즌 경험치(1개)', '황금돼지 캐릭터 세트(15일)' 등을 제공한다. 또한, PC방 누적 시간에 따라 무기 및 캐릭터 컬렉션 획득 기회와 '근성 경험치', '포인트 아이템'을 보상한다.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