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같이 하면 더 재미 있다, 월드 오브 탱크 '탱스데이' 90명 참여

/ 1
▲ '월드 오브 탱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30일, '월드 오브 탱크' 커뮤니티 이벤트 '탱스 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90여 명이 참가했으며, 만우절 특별 모드 '월드 오브 탱크' 클래식과 대규모 전투 '전선 대격돌', '차륜 전차 레이스'를 함께 즐겼다.

'월드 오브 탱크' 클래식은 '월드 오브 탱크' 초기 버전으로 29일 오픈 후 대기열이 생성될 정도로 많은 유저가 방문했다. 이에 워게이밍은 클래식 버전 서버 증설했다.

아울러 최대 60명이 참전하는 '전선 대격돌' 경기는 컨트리뷰터 벤토린, 레드불 진행으로 생중계됐다. 이어서 펼쳐진 차륜 전차 레이스에서는 레이스 중 적을 격파하거나 충돌하는 등 예상치 못한 플레이가 이어졌다. 

오프라인 행사에 첫 참가해 클래식 모드에서 미국 3단계 경전차 M3 Stuart로 순수 획득 경험치 966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한 '0_korea_0' 플레이어는 "잘 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아서 기록이 금방 깨질 줄 알았는데 1위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같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끼리 직접 만나 소속감을 느껴 뿌듯했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워게이밍 서빈 '월드 오브 탱크' 프로덕트 매니저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해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하는 기회를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