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닥터 부두 등, 넷마블 '마퓨파' 신규 캐릭터 3종 등장

/ 4
▲ '마블 퓨처파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4일, 자사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코믹스 시리즈 '에이전트 오브 아틀라스'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닥터 부두', '에어로', '소드 마스터' 등 신규 캐릭터 3인이 등장한다. 아울러 신규 유니폼도 추가했다. '루나 스노우', '크레센트', '화이트 폭스'에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1' 버전 유니폼을, '스칼렛 위치', '퀵실버', '로그', '세이버투스', '비전'에는 '언캐니 어벤져스' 버전 유니폼을 선보였다. 

또한, 기존 요일 임무, 특수 임무, 차원의 틈을 통합한 '차원 임무'를 열었다. 요일마다 다른 테마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며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월드 보스'도 개선했다. 초보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비기너 난이도 해금 조건과 플레이 난이도를 낮췄었며 월드 보스 얼티밋 난이도에 스칼렛 위치와 퀵실버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일부 영웅 승급 및 잠재력 개방도 가능하다. 퀵실버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며, 로그, 실크, 샹치, 미즈 마블(카말라 칸), 헐크 (아마데우스 조) 잠재력 개방이 추가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