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워리어 외전 캐릭터, '드래곤네스트M' 다크어벤저 출격

/ 1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16일,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신규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신규 외전 클래스 '다크어벤저'가 등장한다. '다크어벤저'는 워리어 외전 캐릭터로 뛰어난 민첩성과 파괴력을 앞세웠다. 2차 전직 후 각성 스킬을 통해 '다크어벤저'로 변신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4개까지 착용했던 '용옥'을 최대 6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또, 속성 공격 및 방어를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용옥을 추가하고, 장착한 용옥 조합에 따라 추가 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용옥 조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길드 센터와 길드 연구소로 구성된 '길드 건설'을 도입했다. 길드 사냥과 기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길드 기술/자원 포인트로 다양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량 제한 없이 탈것을 수집할 수 있는 '탈것 도감'을 추가했다.

액토즈소프트는 8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에게 복귀 이벤트 퀘스트 클리어 시 '승무원 코스튬'을 제공한다. 5일 연속 접속하면 '통통한 웰시코기'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