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지숙의 노래를 담아,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정식 발매

/ 1

▲ 17일 정식 발매되는 '소피의 아틀리에'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관련기사]

디지털터치는 17일(목),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연금술 RPG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한국어판을 PS4와 PS비타로 국내 정식 발매한다.

‘소피의 아틀리에’는 귀엽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에선 새롭게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필드와 ‘발상’으로 떠올리는 레시피 시스템이 도입돼 기대를 더했으며, 특히 국내에선 인기 아이돌 레인보우의 지숙이 오프닝곡을 담당해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레인보우 지숙은 ‘아틀리에’의 동화적인 감성에 잘 어울리는 외모와 미성을 지녔음을 물론, 평소 게임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25일 공개된 지숙의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곡은 원곡 이상의 완성도로 팬들의 극찬을 받았다.


▲ 인기 아이돌 레인보우 지숙이 오프닝곡을 불렀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초회 특전으로는 플라흐타의 돌 메이크 의상, 스페셜 BGM팩, 아틀리에 시리즈 역대 연금술사 테마를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 플레저 팩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피아 페이스북에서 ‘소피의 아틀리에’ 응원댓글 이벤트가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5명의 유저에게는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 오프닝을 담당한 레인보우 지숙의 직필 사인이 새겨진 ‘한국어 오프닝 스페셜 CD’가 상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PS4와 PS비타로 정식 발매되는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은 12세 이용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수 있다.






▲ '소피의 아틀리에'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는 ‘아틀리에’ 시리즈 17번째 작품으로, 전작에서 전개된 ‘황혼’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세계를 무대로 한다. 플레이어는 도시 변두리에서 공방을 운영하는 ‘소피’가 되어...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