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관우가 그려내는 삼국지 액션, 삼국블레이드 시네마틱 영상

/ 1

▲ '삼국블레이드' 시네마틱 영상 (영상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출시에 앞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삼국지 주요 영웅 중 한 명인 관우의 전투 장면을 중심으로 '삼국블레이드'의 핵심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혼란스러운 난세를 평정하고나 나선 영웅들의 일대기를 다룬 세계관, 깊이 있는 액션, 선 굵은 캐릭터의 특징을 담아냈다.

오는 1월 13일 출시 예정인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IP와 액션스퀘어의 대표작 '블레이드' IP를 결합한 모바일 RPG 신작이다. 위·촉·오 3국의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를 앞세웠으며 출시를 기준으로 무장 30여 명이 등장한다.여기에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일기당천의 맛을 살린 무쌍 액션을 그려낸다.

여기에 전투 외에도 성을 관리하고, 이를 통해 장수들을 더 강하게 키우는 내정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말 위에서 승부를 겨루는 1:1 PvP '일기토', 수집한 영웅으로 적군의 관문을 돌파하는 과정을 그린 난세영웅전, 다른 이용자들의 자원을 빼앗는 약탈전 등 다양한 대결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삼국블레이드'는 현재 공식 카페(바로가기)와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자에게는 태생 3성 영웅 캐릭터 '견희'와 '전위'를 포함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 '삼국블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