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임음악의 장인 제스터 키드, '뮤 레전드' OST 12곡 만든다

/ 1

▲ 게임음악의 장인 제스터 키드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0일(금), 자사의 MMORPG ‘뮤 레전드’ OST 2곡을 공개했다. 게임음악의 장인 제스퍼 키드의 작품이다.

제스퍼 키드는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상(BAFTA)로부터 수 차례 상을 받고 빌보드와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후보에 오를 만큼 작품성을 인정받는 음악가다.

그간 다양한 영화와 TV 시리즈의 음악을 담당했으며, 게이머 사이에선 ‘어쌔신 크리드’, ‘보더랜드’, ‘언리얼 토너먼트’, ‘히트맨’ 등 여러 명작의 OST를 만들어 명성을 날리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스퍼 키드의 ‘뮤 레전드’ OST는 일렉트로닉계열 ‘더 배틀필드 오브 메모리’와 어쿠스틱 사운드가 가미된 ‘쇼라인 오브 언 언노운 월드’ 두 곡이다. 향후 10곡이 더해져 총 12곡이 게임에 담긴다.

제스퍼 키드는 “신비로우며 신나는 요소가 가미된 감성적이고 분위기 있는 음악으로 ‘뮤 레전드’ 세계관을 좀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작업하였다.”고 전했다.

‘뮤 레전드’는 오는 1분기 중 공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제스터 키드가 작업한 '뮤 레전드' OST (영상제공: 웹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레전드 2017년 3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레전드'는 MMORPG '뮤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뮤 온라인'의 1,000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게임이다. 강력한 핵 앤 슬래쉬 전투와 직업별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전투 스킬, 간단한 조작과 화...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