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AOS '펜타스톰' 최종점검, 일주일간 테스트 돌입

/ 1

▲ 모바일 AOS '펜타스톰' 테스트 개시 (사진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모바일 AOS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테스트를 진행한다.

‘펜타스톰’은 텐센트 티미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넷마블이 국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AOS다. 앞서 출시된 중국에서는 ‘전설대전’라는 제목으로 1년여 만에 2억 명이 넘는 유저를 확보하고 현지 앱마켓에서 장기간 1위를 지키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에 한하여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공식 카페에 ‘펜타스톰’ 후기를 작성하면 부분별 ‘테스트 후기왕’을 선정해 각종 경품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13일까지 일러스트와 웹툰 등을 펜아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부분별 우수 아티스트스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테스트를 기념하여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특별 온라인 방송도 진행한다. 4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로이조, 보겸, 이상호, 롤선생, 이호진, 팡이요, 우레, 지코, 갱제, 꿀탱탱 등 인기 게임 BJ 10명이 참여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BJ들이 즐기는 ‘펜타스톰’ 테스트의 상세 방송 일정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오늘부터 ‘펜타스톰’ 테스트가 시작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펜타스톰’을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즐기며 사전 테스트 기간 동안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맛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펜타스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