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롤' 북미와 유럽 리그 결승전, 나이스게임TV에서 생중계

/ 1

▲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과 미국 리그 'EU LCS'(좌)와 'NA LCS'(우) BI
(사진제공: 나이스게임TV)

나이스게임TV는 4월 23일 자정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과 미국 리그 'EU LCS'와 'NA LCS' 스프링 스플릿 3,4위전과 결승전을 생중계한다.

유럽과 북미 LCS는 5전 3선승제로 치러진다. 4월 23일 자정부터 시작되는 EU LCS 3,4위전에는 '레클레스(Rekkles)'와 '소아즈(sOAZ)'가 속해 있는 프나틱과, '카카오' 이병권과 '이그나' 이동근이 속한 '미스핏츠(Misfits)'가 대결을 펼친다.

연이어 4시부터 펼쳐지는 NA LCS 3, 4위전에는 '류' 류상욱과 '애로우' 노동현의 '피닉스1(Phoenix1)'과 '하이(Hai)'와 '레몬네이션(LemonNation)'의 '플라이퀘스트(FlyQuest)'가 맞붙는다.

대망의 EU LCS 결승전은 4월 24일 자정에 'G2 e스포츠(G2 Esports)'와 '유니콘즈 오브  러브(Unicorns of Love)'의 맞대결로 진행된다. 세 스플릿 연속 결승 진출에 성공하며 EU LCS 최강팀으로 우뚝 선 'G2 e스포츠'는 현재 '트릭' 김강윤과 '엑스퍼트' 기대한이 중심이 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결승 상대인 '유니콘즈 오브 러브'는 EU LCS 스프링 최고 루키로 손꼽히는 정글러 'Xerxe'를 중심으로 참신한 챔피언들을 적극 활용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한 팀이다.

이어서 4월 25일 오전 4시에는 NA LCS 결승전이 진행된다. 최후의 2팀인 클라우드 9과 TSM은 세미 파이널에서 상대를 각각 3:0으로 격파하며 강력함을 과시했다. '레퍼드' 복한규 코치를 비롯해 '임팩트' 정언영과 '레이' 전지원이 속해 있는 클라우드 9이 북미 최고 미드 '비역슨(Bjergsen)'이 속한 TSM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EU LCS, NA LCS의 최종 승부는 나이스게임TV 채널로 생중계된다. 중계는 EU LCS 캐스터 최영철, NA LCS 캐스터 김성수와 전 콩두 몬스터 탑 라이너 '히포' 석현준 해설이 맡는다. LCS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