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북미와 유럽 시장 확대, '검은사막' 스팀으로 24일 출시

/ 4

▲ 스팀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검은사막' (사진출처: 스팀스토어 홈페이지 캡쳐)

펄어비스의 MMORPG '검은사막' 이 오는 24일(미국시간 기준),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북미 및 유럽 지역에 출시된다.

'검은사막'은 지난해 3월 북미 및 유럽 지역에 출시된 이래 유료 가입자 100만 이상,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기록하고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닷컴’에서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하는 등 대한민국 PC 온라인게임 역대 최대 흥행 기록을 이어오고 있다.

서비스사인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의 스팀 출시를 통해 이용자 접점을 확장하고, 지금까지의 글로벌 흥행 돌풍을 한 단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펄어비스는 지난 1년 간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왔으며, 최근 국내에 선보인 신규 캐릭터 ‘격투가(STRIKER)’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는 “'검은사막'은 이미 검증된 콘텐츠로 세계 시장에서 대표 MMORPG로 자리잡고 있으며, 여기에 스팀이라는 글로벌 플랫폼을 더해 한 차원 높은 성과를 기대한다” 며 “개발사와 서비스사가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국내와 해외 이용자 모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조만간 세부적인 스팀 서비스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스팀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스토어 페이지(http://store.steampowered.com/app/582660/Black_Desert_Onlin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