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스' 찾아온 테라, 콜라보 의상 '달콤한 다과회' 출시

/ 1
▲ '테라' 디자인을 활용한 '블레스' 의상 아이템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스’에 블루홀 ‘테라’ 디자인을 활용한 신규 의상 콘텐츠를 출시했다.

이번 의상 콘텐츠는 네오위즈와 블루홀 양사가 두 게임의 의상과 몬스터 디자인을 공유해 신규 콘텐츠를 제작해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했다. 그 첫 번째 결과물은 ‘블레스’에 도입된 ‘이상한 숲속의 다과회’, ‘이상한 도시의 다과회’ 의상이다. 또한, ‘블레스’는 앞으로도 세계관을 저해하지 않는 한도에서 적극적인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고성진 ‘블레스’ 사업본부장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던 중 양사 간 콜라보 콘텐츠를 생각하게 되었다”며, “‘블레스’와 ‘테라’ 모두 아트 퀄리티가 뛰어난 작품인 만큼 이번 협업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MMORPG ‘블레스’의 신규 의상 아이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