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에델바이스 출격! 콘솔 '월탱'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 실시

/ 1

▲ '월드 오브 탱크'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오는 23일(금),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 콘솔 버전에 일본 세가의 ‘전장의 발큐리아’ 특별 전차를 추가한다. 이로써 PC, 모바일이어 콘솔까지 전 플랫폼에서 콜라보레이션 전차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콜라보레이션 전차는 ‘전장의 발큐리아’에서 주역으로 활약한 ‘에델바이스(Edelweiss)’와 ‘네임리스(Edelweiss)’다. PC와 콘솔 버전에서는 특별 승무원과 승무원 음성 효과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인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전장의 발큐리아’의 또 다른 유명 전차 ‘루푸스(Lupus)’도 판매된다.

한편 ‘전장의 발큐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열렸던 특별 토너먼트 대회는 640명의 플레이어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6월 13일과 15일에 5:5의 치열한 승부를 펼친 결과, 대만의 ‘GFTW is Relaxing’이 우승해 특별 전차 ‘에델바이스’를 차지했고 이하 상위팀들에 1백에서 2천5백 골드의 부상이 주어졌다.
 
워게이밍 APAC 한정원 대표는 "두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이 많은 팬들께 특별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행복한 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의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레이션 특별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