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디아블로 3' 강령술사의 탄생 과정 그린 단편 만화 공개

/ 1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9
▲ '디아블로 3' 강령술사의 탄생 과정을 담은 단편 만화 공개 (사진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4일(화), 자사의 액션 RPG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신규 직업 ‘강령술사’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 만화 ‘선택받은 자’를 공개했다.

공개된 만화에는 스스로의 감정을 억제하고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어둠의 기술을 연마하며 세상의 균형을 지키고자 하는 ‘강령술사’의 이야기를 담겨있다. 이를 통해 ‘디아블로’ 팬덤이 궁금해온 강령술사의 탄생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생명의 삶과 죽음에 흥미를 느낀 한 소녀는 라트마의 사제로 선택되어 삶과 죽음을 다루는 어둠의 마법을 배우게 된다. 다년 간의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강령술사’로 성장한 소녀는 세상의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이번 만화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단편 소설 ‘아제로스의 지도자들’ 속 ‘믿음의 씨앗’ 편의 글을 담당한 발레리 워트러스가 쓰고 피터 버그팅이 그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아블로 3’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1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2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3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4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5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6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7
[스샷] 디아블로_선택받은자_공식08
▲ '디아블로 3' 단편 만화 '선택받은 자' (사진출처: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