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소프트 4대 MMORPG, 여름맞이 이벤트 총출동

/ 4
'블레이드앤소울' 여름맞이 이벤트
▲ '블레이드앤소울' 여름맞이 이벤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4대 MMORPG '리니지', '리니지2', '블레이드앤소울', '아이온'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맏형 '리니지'는 8월 30일까지 ‘42일간의 기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아이템(낡은 붉은해의 견갑, 붉은 해의 각반) 쿠폰을 받은 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진행되는 연계 이벤트를 통해 해당 아이템을 강화 할 수도 있다.

'리니지2'는 8월 2일까지 ‘한 여름밤의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85레벨 이상 이용자는 필드 사냥터에서 몬스터 사냥시 ‘도깨비 약주’를 얻을 수 있으며, 2분 동안 공격력/마법력/공격속도/마법속도 100% 증가, 획득 경험치 및 SP 10%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은 8월 3일까지 ‘무림 고수의 피서법’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차가운 얼음)을 모아 수영복(‘매력만점’ 등 6종)과 장식 아이템(‘황홀한 매력’ 등 4종)으로 바꿀 수 있다. 차가운 얼음은 게임 내 일일 퀘스트와 제작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9일까지 하루에 한 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행운의 비약, 영석결정, 얼음상자, 성장수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아이온'은 PC방에서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강한 버프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가기 더 좋은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 가맹 PC방 접속시간에 따라 주화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방어구/무기 상자, 주문서 꾸러미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MMORPG 4종의 여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kr.plaync.com/) 내 각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