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악몽 같은 세계를 돌파하라, ‘헬블레이드’ 트레일러 공개

/ 1

▲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뛰어난 그래픽과 독특한 설정으로 눈길을 끈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이 오는 8월 8일 출시된다. 이에 앞서 실제 게임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헬블레이드’ 개발사 닌자시어리는 28일(현지기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주인공인 여전사 ‘세누아’가 고통 받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는 전부 실제 게임 플레이로 구성되어, 곧 출시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게임에서 ‘세누아’는 정신질환을 앓고 있다. 이에 게임 내에 펼쳐진 세계도 그녀의 악몽이 반영되어 어딘가 을씨년스럽다. 안개가 자욱한 해안이나 난파선이 즐비한 지역, 불타는 마을 등 ‘세누아’가 향하는 장소는 전부 음산한 분위기가 감돈다. 여기에 ‘세누아’가 바라본 거울 속 자신이 실제와 달리 화를 내고 있다거나, 기괴한 괴수가 나오기도 한다. 이에 ‘세누아’는 검을 집어 들고 거침없이 싸움을 벌인다.

아울러 영상에서는 인디게임이라고 믿겨지지 않는 사실적인 그래픽을 느낄 수 있다. 게임 주인공인 ‘세누아’는 진짜 사람으로 보일 정도로 정교하게 구현되었다. 특히 피부에 땀에 젖어 번들거리거나, 눈동자에 빛이 비치는 등 세밀한 부분까지 완성도를 높였고, 표정의 변화도 실제 사람과 유사하다. 이외에도 넘실거리는 불길이나 떨어지는 빗방울, 수면에 비친 주변 환경 등, 필드 그래픽도 뛰어나다.

‘헬블레이드’는 오는 8월 8일 PC와 PS4로 출시된다. 가격은 29.99달러(한화 약 33,000원)이며,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헬블레이드'

'헬블레이드'

'헬블레이드'

'헬블레이드'

'헬블레이드'

'헬블레이드'
▲ '헬블레이드' 트레일러 일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헬블레이드 2017. 08. 08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닌자씨어리
게임소개
'헬블레이드'는 닌자시어리에서 개발한 신작 액션게임으로, '닌자'에서 모티브를 얻은 현란한 근접전투와 개성 있는 캐릭터, 켈트신화풍의 디자인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특히 이 같은 독특한 분위기는 닌자시어리의 대표작...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