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게임 분위기 그대로, 위쳐 성인용 '컬러링 북' 나온다

/ 1

▲ '위처 어덜트 컬러링 북'이 오는 11월 1일 출시된다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위쳐’의 아름답고 환상적인 세계를 소재로 한 성인용 컬러링 북이 나온다.

CD 프로젝트는 8월 1일 ‘위쳐 어덜트 컬러링 북’ 출간계획을 발표했다. ‘컬러링 북’은 흑백 그림에 스스로 색칠해 완성시키는, 쉽게 말해서 ‘색칠공부’ 책이다. 아동용 색칠공부 서적보다 훨씬 복잡하고 자세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칠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발표된 ‘위쳐 어덜트 컬러링 북’은 게임에서 연출된 장면을 내용으로 한 일러스트로 구성되며, 이 일러스트를 자기가 원하는 색으로 직접 칠할 수 있다.

또 하나 특이한 점은 ‘성인용’이라는 점이다. 게임 ‘위쳐’도 잔인하거나 성적인 연출로 국내에서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위쳐 어덜트 컬러링 북’은 바로 이러한 원작 게임 장면을 바탕으로 한 섬세한 일러스트들로 가득 차 있다. 공개된 이미지로는 주인공 게롤트가 익사체(Drowner)의 팔을 검으로 베어 절단시키는 장면, 욕조에 나체로 들어가 목욕을 즐기는 장면 등이 있다. 원작 게임의 성인 취향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것이다.

‘위처 어덜트 컬러링 북’ 제작 및 출판은 미국 만화사 다크 호스 코믹스에서 맡는다. 일러스트는 마리아나 스트리초스카 외 2 명이 담당한다.

‘위처 어덜트 컬러링 북’은 가로 세로 10 인치(25.4 센티미터) 넓이 흑백 일러스트 96쪽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4.99(한화 16,818 원)이다. 발매일은 11월 1일이다.






▲ 공개된 '위쳐 어덜트 컬러링 북'의 일러스트들 (사진출처: 공식 블로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