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경찰 따돌리는 BMW,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트레일러 공개

/ 4

▲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게임스컴 2017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EA 공식 유튜브)

EA는 21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EA 게임스컴 라이브' 현장에서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니드 포 스피드' 개발자와 BMW 관계자가 실제 차량에 탑승해 레이싱을 즐기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도로에서 과격한 레이싱을 펼친 둘에게 경찰들이 따라붙으며, 이내 격렬한 추격전을 벌인다. 경찰을 무사히 따돌린 BMW 차량이 붉은 색 트레일러로 들어가며 영상이 끝나고, 해당 트레일러가 그대로 '게임스컴 2017' EA 부스에 등장하며 현실과 교차된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멋진 드라이빙 컨트롤로 질주하는 BMW 차량의 모습과, 그 뒤를 쫒는 경찰 차량 및 헬기의 모습이 실감나게 그려진다. 특히 수십 대의 경찰차 사이를 후진 테크닉으로 뚫는 장면은 이번 영상의 백미다.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은 경찰과의 추격전을 부활시킨 신작으로, BMW, 아우디, 쉐보레, 닷지, 포드, 혼다, 람보르기니, 벤츠, 포르쉐 등 전세계 유명 차종이 총출동하며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차량 수집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은 오는 11월 10일 PC, PS4, Xbox One으로 발매된다.

'EA 게임스컴 라이브' 현장에 등장한 BMW M5 차량 (사진: 게임메카 촬영)
▲ 'EA 게임스컴 라이브' 현장에 등장한 BMW M5 차량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경찰과의 추격을 다룬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사진출처: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고스트게임즈
게임소개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은 EA의 대표 레이싱게임 '니드 포 스피드' 최신작이다. 이번 작에서는 가상의 도시 '포춘밸리'에서 벌어지는 배신과 복수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3명의 주인공을 조작하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