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이집트에서 온 점쟁이, ‘스파 5’ 신규 캐릭터 ‘메나트’

/ 1

▲ '스트리트 파이터 5' 신규 캐릭터 '메나트' 트레일러 (영상출처: '스트리트 파이터' 공식 유튜브)

27일 캡콤이 ‘스트리트 파이터 5’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캐릭터는 이집트에서 온 점쟁이 미소녀 ‘메나트’로, 전작에 출전한 적 없는 ‘뉴 페이스’다.

‘메나트’는 ‘스트리트 파이터 5’ 기존 캐릭터 ‘에드’의 스토리 모드에서 처음 모습을 보였다. 방황하는 에드에게 나타나 앞으로의 운명에 대해 암시를 준 점쟁이가 바로 ‘메나트’였던 것. 에드 엔딩에서는 이름 대신 ‘점쟁이’로만 언급됐지만, 이번 출전을 통해서 정식으로 이름이 드러났다. 해외 팬 사이트에서는 ‘메나트’가 전작의 점쟁이 캐릭터 ‘로즈’의 제자라는 이야기도 돌고 있지만, 공식 설정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 '에드' 스토리 모드에서 잠깐 모습을 드러냈던 '메나트' (사진출처: 게임 내 영상 갈무리)

공개된 영상에 의하면 ‘메나트’는 영적 힘으로 소환한 푸른 구체를 사용해 싸우는 것으로 보인다. 구체는 ‘메나트’ 주위에 떠다니며, 발사하거나 돌아오게 하여 상대를 맞출 수 있다. 일부 기술은 구체로 적을 들이받아 밀치거나 끌어오는 것도 가능하며, 이를 이용한 연계공격도 다수 존재한다.

기본적으로 16명의 캐릭터가 지원되는 ‘스트리트 파이터 5’는 시즌 2 DLC로 ‘고우키’, ‘콜린’, ‘에드’, ‘아비게일’을 비롯, 총 6명의 캐릭터를 추가하기로 발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나트’는 이 중 다섯 번째 캐릭터다. 시즌 2 캐릭터 패스를 구입했다면 ‘메나트’ 업데이트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머니나 현금으로 캐릭터를 개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메나트’는 한국 시간으로 8월 30일 업데이트된다.







▲ '메나트' 스크린샷 및 코스튬 사진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스트리트 파이터 5'는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신작이자 6년 만에 공개된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보다 더욱 향상된 그래픽으로 액션을 표현했으며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PS4와 PC 버전간... 자세히
이새벽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