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판타지 대전 개막, 토탈 워: 워해머 2 한국어판 예약 시작

/ 1

▲ '토탈 워: 워해머 2' 대표 이미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9월 21일, '토탈 워: 워해머 2'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게임은 오는 9월 28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며, 예약구매 특전은 '토탈 워: 워해머' 종족팩 '노스카'다.

'토탈 워: 워해머 2'는 러스트리아, 울투안, 나가로스와 남부세상의 방대한 대륙을 무대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 네 종족의 전설적 군주 8인 중 한 명을 선택한다. 이후 타 종족을 저지하며 대형 회오리를 안정화시키거나 혹은 적을 방해하기 위한 강력한 의식을 성공시켜야 한다.

각 군주는 고유한 지리적 시작 포인트를 가지며, 캠페인 매커니즘, 스토리, 전쟁 방식, 군대, 괴수, 마법, 폭격 능력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토탈 워: 워해머 2'는 전작 '토탈워: 워해머'가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는 스탠드얼론 타이틀이다. 다만 전작과 신작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 두 게임의 대륙이 통합된 대규모 맵에서 메가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즉, 두 타이틀을 모두 구매하면 세 가지 타입의 캠페인 맵에서 각기 다른 캠페인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토탈 워: 워해머 2' 한정판은 네 종족이 양각으로 새겨진 메탈 케이스와 종족 스티커 시트, 인사이더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다.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판매는 온라인 오픈마켓, 게임전문샵 등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토탈 워: 워해머 2' 한정판 구성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워해머 2’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 워’에 게임즈워크샵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을 접목시킨 2번째 작품이다. 2편에서는 오더와 카오스 세력의 전투를 다룬 전작과 달리, 하이엘프, 다크엘프, 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