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운동회 대신 게임대회, 제 1회 게임기자클럽 e스포츠대회 개최

/ 1
26일 진행되는 '제1회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e스포츠대회' (사진제공: KGMA)
▲ 26일 진행되는 '제1회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e스포츠대회' (사진제공: KGMA)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KGMA)와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KGRC)은 오는 26일, 주연테크가 운영하는 VR PC카페 '브리즈(VRIZ)' 신촌점에서 ‘제1회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e스포츠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리즈’는 주연테크가 지난 1월 와이제이엠게임즈와 합작법인 '주연YJM'을 설립한 후 선보인 VR PC방으로, 기존의 PC방에 별도로 VR 체험 공간을 마련해 함께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종로점, 수원영통점, 마곡점 등이 연이어 오픈해 운영되고 있다.

협회 출범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게임기자들이 숨겨둔 게임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행사로, '배틀그라운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리그오브레전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각 대회 우승팀과 준우승팀에는 문화상품권과 함께 상품이 제공되며, 이 날 대회 현장에서는 '9월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도 진행된다.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이택수 회장은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소속 기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제1회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 e스포츠대회를 진행한다.”라며, “가을을 맞이하여 소속 기자들이 함께 즐기면서 화합하고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e스포츠 행사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