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내가 아직도 전차로 보이니? '월탱' 핼러윈 호러 모드 공개

/ 1
월드 오브 탱크
▲ '월드 오브 탱크' 호러 콘셉트의 핼러윈 모드 (사진출처: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27일(금), 핼러윈을 맞아 ‘월드 오브 탱크’ 호러 콘셉트 모드를 추가했다.

이번 핼러윈 기념 콘텐츠는 사악한 전차 지옥의 우두머리 ‘Leviathan’에 맞선 가상의 스토리로 구성됐다. 이를 위해 오는 11월 9일까지 특별히 소환된 다포탑 전차 ‘Franken’과 ‘Stein’이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Franken’은 원거리 공격에 적합하며 ‘Stein’은 강력한 공격을 막아낼 수 있는 단단한 장갑을 장착해 근접전에 적합하다. 둘 중 한 대를 골라 Leviathan의 군단을 몰아내는 PvE 임무나 유저간 15:15 무작위 전투에 참전할 수 있다.

또한 콘솔 ‘월드 오브 탱크’ 에서는 11월 1일까지 한시적으로 ‘괴물 전차’가 주어진다. 특히 지난해와 비교해 ‘Höllenhund leKpz M 41 90 mm’와 ‘Dragon Type 62’이 추가된다.

‘괴물 전차’를 보유한 유저들은 '깨어난 괴물' 모드에 참여해 유령 기차 ‘Kraken’의 촉수와 신비로운 녹색 진흙으로 뒤덮인 ‘Grim Graveyard’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혹은 ‘괴물전차’를 몰아 15:15 무작위 전투도 가능하다. 혹여 괴물 전차를 획득하지 못했더라도 그에 필적하는 유령 전차 ‘Spectre’가 모든 유저에게 제공될 예정.

‘월드 오브 탱크’ 핼러윈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