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2년 만의 메인스트림 추가, '마비노기' 업데이트 티저 영상

/ 1

▲ '마비노기' 겨울 업데이트 티저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1월 30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겨울 업데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4일에 예정된 업데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챕터 '신의 기사단' 메인 스트림 'G21(제네레이션21)'이 시작된다. '마비노기' 신규 메인스트림이 시작되는 것은 약 2년 반 만의 일이다.

'G21'에서는 새로운 기사단원의 등장과 함께, 선지자들로부터 초대 단장의 시신을 지키기 위해 아발론으로 떠나는 기사단 스토리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시나리오 업데이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이번 겨울 선보일 예정이다.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업데이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알터', '아벨린', '톨비쉬', '피네', '카즈윈' 등 '신의 기사단' 5명이 등장하며, 'G21'의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게임 캐릭터 음성을 각종 애니메이션, 영화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서영, 정재헌, 남도형 등 국내 성우가 연기했다.

한편, 넥슨은 '마비노기' 업데이트에 앞서 12월 2일과 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제 4회 '네코제(넥슨콘텐츠축제)'에서 현장 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티저 영상 기사단 대사를 감상한 후 인기투표에 참여하거나 SNS 채널로 영상을 공유하면, '샴고양이 호루라기 쿠폰', '기사단 노트', '마비노기 유리컵' 등을 선물한다.

'마비노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