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지하 세계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새 확장팩 나왔다

/ 1

▲ 확장팩 '아크: 애버레이션'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공룡 세계에서 치열한 생존을 다룬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가 이번에는 그 무대를 지하 세계까지 확장한다.

스튜디오와일드카드는 12일(현지시간), 자사의 액션게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신규 확장팩 ‘아크: 애버레이션(ARK: Aberration)’을 출시했다.

지상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다루는 본편과 다르게, 이번 확장팩에서는 지하 세계까지 그 무대가 넓어진다. 지하 세계에는 새로운 종류의 공룡은 물론, 지상에는 없던 독특한 자원이 존재한다. 특히 이를 이용해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물품만도 무려 50종 이상에 달한다.

이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주요 콘텐츠 모습을 좀 더 면밀히 살펴볼 수 있다. 지하 세계지만, 태양빛이 들어오지 않는 동굴, 식물들이 자라는 거대한 공동, 심지어 빛을 발산하는 아름다운 광물이 있는 지역 등 다양한 환경을 보여준다.

여기에 독특한 공룡도 눈길을 끈다. 초롱아귀 같은 작은 공룡부터, 동굴 내부를 활공하며 몸을 숨기는 공룡, 거대한 집게로 플레이어를 위협하는 동굴 게, 땅에서 튀어나오는 도마뱀 같은 괴물들도 존재한다. 이 외에도, 손에 ‘클라이밍 훅’을 쥐고 벽면을 타고 올라가는 모습이나, 하늘을 날아다니는 ‘윙 슈트’ 등 지하 세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도 확인할 수 있다.

확장팩 ‘아크: 애버레이션’은 현재 구매 가능하며, 본편과 마찬가지로 한국어를 지원한다.








▲ 확장팩 '아크: 애버레이션'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스튜디오와일드카드
게임소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스튜디오 와일드카드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액션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동료들과 함께 공룡들로 가득찬 세계 ‘아크’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저마다 다른 생태계를 지닌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