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란', 14일부터 사전 생성 돌입

/ 1
검은사막
▲ '검은사막'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4일,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란’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12월 21일 정식 출시될 ‘란’은 긴 끈에 연결된 둥근 날이 달린 ‘반월추’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적들을 여유있게 피하거나 공격하는 유려한 몸놀림이 특징이다.

‘검은사막’은 ‘란’ 출시 전 캐릭터의 외형을 미리 만들어 사전 생성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말피리(7일), 발크스의 외침 10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3개, 금괴 100G를 지급한다. 또 캐릭터 정식 출시 이후, 외형변경권(1일), ‘검은사막’ 모델 오연서 프리셋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란’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봉인된 전투의 서, 카마실브의 축복, 금괴 100G를 증정한다. 

아울러 ‘검은사막’은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100주년까지 함께하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3 마일리지로 3주년 헤어 장식을 구입할 수 있다.

1시간 이상 게임 접속 시에는 도전 과제를 통해 ‘샤카투의 상자’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흑정령 의뢰를 통해 최대 동(V) 단계까지 돌파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장군의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액세서리 획득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흑정령 USB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복귀 모험가 이벤트 및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로 계정을 생성한 초보 모험가에게는 도전과제를 통해 접속 일자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휴면 계정에서 복귀한 이용자에게는 ‘복귀 모험가 꾸러미’를 지급한다. 접속 보상 이벤트 지급 아이템 역시 3주년을 맞아 기존보다 다양하고 풍성하게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2월 14일부터 약 한 달 간에 걸쳐, 3주년을 기념하여 여러 가지 특별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캐릭터 슬롯 확장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신규 캐릭터 ‘란’ 사전 생성과 각종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