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언제 어디서나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초대 이벤트 개시

/ 1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iOS 국내 초대 이벤트를 시작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PC, PS4, Xbox One과 완전히 똑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역시 동일하게 진행되며, 한국어도 지원된다. 또한, PC와 PS4, Xbox One 등 다른 플레이어와의 매치메이킹이 가능한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된다.

에픽게임즈는 크로스 플레이 시 특정 플랫폼에서 게임플레이가 다소 유리하거나 불리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모바일 플레이어가 크로스 플레이 여부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플레이어는 다른 모바일 플레이어들과 매치메이킹이 이루어지게 된다. 하지만, 모바일 플레이어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친구들의 스쿼드에 참여하면 다른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어들과 매치메이킹이 이루어지게 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초대 이메일을 신청하면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초대 이메일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메일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가 포함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iOS 11 버전의 아이폰 6S/SE,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2017 또는 상위 모델의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를 통해 플랫폼 간에 차이가 전혀 없는 게임, 그리고 서로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구현할 계획이다”라면서, “이제, 어디에 있든, 언제나 ‘포트나이트’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모바일 플레이 모습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