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검'하면 위쳐지, 게롤트 '소울 칼리버6'에 참전

/ 1

▲ '소울 칼리버 6' 리비아의 게롤트 트레일러 (영상제공: CD프로젝트레드)

[관련기사]

괴물 사냥 전문가가 검호들과의 승부에 나선다. 2018년 중 발매될 ‘소울 칼리버 6’에 ‘더 위쳐’ 시리즈 주인공 ‘리비아의 게롤트’ 참전이 확정된 것.

CD프로젝트레드는 16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과 협력해 격투게임 ‘소울 칼리버 6’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리비아의 게롤트’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게롤트’는 전문 괴물 사냥꾼 ‘위쳐’ 일원으로, 늑대교단의 정예교육을 받아 최고의 실력을 지니고 있다. 그는 초인적 반사 신경과 힘, 그리고 뛰어난 전투 기술로 적을 압도한다. ‘소울 칼리버 6’ 내에서도 게롤트는 위쳐 특유의 춤추는 듯한 검술과 능력을 강화시켜 주는 물약, 표식 마법을 사용하게 된다.

아울러 성우 더그 코클이 '더 위쳐' 시리즈에 이어 ‘소울 칼리버 6’에서도 목소리 연기를 맡아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늑대교단 본거지 ‘케어 모헨’이 전투 맵으로 추가되고,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유명 OST ‘헌트 오어 비 헌티드’도 감상할 수 있다.

CD프로젝트레드 커뮤니티 리드 마르친 모못은 “’소울 칼리버’는 게스트 캐릭터로도 유명한 격투게임이다. 처음 크로스 오버를 기획할 당시, 팬들이 위쳐로 플레이하는 것을 매우 좋아할 것이라 생각했다”며, “CDRP은 반다이남코 아티스트들과 협력해서 게롤트를 철저하게 재현하기 위해 게롤트의 모델, 애니메이션, 무기 등 ‘위쳐 3’ 오리지널 에셋을 공유했다”고 말했다.

‘소울 칼리버’ 오쿠보 모토히로 프로듀서는 “’소울 칼리버’ 캐릭터들은 강한 신념과 복잡한 배경을 갖고 있기에, ‘소울 칼리버’ 팀 모두는 게롤트가 게스트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을 환영하며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리비아의 게롤트’ 및 케어 모헨 훈련장 스테이지가 등장하는 ‘소울 칼리버 6’는 2018년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소울 칼리버 6

소울 칼리버 6

소울 칼리버 6

소울 칼리버 6

소울 칼리버 6

소울 칼리버 6
▲ '소울 칼리버 6' 리비아의 게롤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소울 칼리버 6 2018 미정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소울 칼리버 6’는 반다이남코의 간판 대전액션게임 ‘소울 칼리버’ 시리즈의 6편이다. 이번 작품은 ‘철권 7’과 마찬가지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됐으며, 빠르게 이루어지는 시점 변화로 매우 역동적인 전투를 보여준...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