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한화 아이린과 함께, 신작 웹게임 '여신세계' 비공개 테스트

/ 1
여신세계
▲ '여신세계'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는 7일, 풀 3D 웹 MMORPG ‘여신세계’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밸런스 및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마지막 사전점검이다. 6월 9일까지 3일간 시간 제한 없이 24시간 개방형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유저도 누구나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여신세계’는 중국에서 2018년 3월 출시돼 80여 개 포털사이트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으로, 중국 대표 3대 포털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해 올해 상반기 웹게임계의 최대 화제작으로 손꼽힌다.

노블게임즈는 ‘여신세계’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 안착을 위해 ‘한화 아이린’으로 유명한 인기 치어리더 조연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게임 속에 야구여신으로 등장시킨다. 또한, 6월 13일까지 SNS 이벤트, 스크린샷 이벤트, 테스트 참여 이벤트 등을 펼쳐 게임 아이템과 조연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의상 등 푸짐한 선물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신작게임 ‘여신세계'는 신계를 배경으로 하는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았다. 여기에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 및 이펙트가 특징인 스킬룬 시스템, 다양하게 선택가능 한 성장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특히 여신 시스템은 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다. 플레이어는 여신을 선택하여 나만의 스타일에 따라 육성하고, 원하는 여신을 골라 전투에 참여 시킬 수 있다.

노블게임즈는 “’여신세계’는 2년 이상 개발한 대작 웹게임으로 게임 완성도와 개성이 뛰어난 게임”이라며, “노블게임즈는 한국 현지화 작업을 위해 별도의 ‘여신세계’ 개발팀을 꾸려 전사적 노력을 기울여온 만큼 게임성을 자신한다”고 밝혔다. 

‘여신세계’는 비공개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정식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여신세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신세계

여신세계
▲ '여신세계' 모델을 맡은 조연주 (사진제공: 노블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여신세계 2018년 6월 14일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노블게임즈
게임소개
‘여신세계'는 신계를 배경으로 하는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았다. 여기에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 및 이펙트가 특징인 스킬룬 시스템, 다양하게 선택가능 한 성장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특히 여신 시스템...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