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루 만에 90레벨 완성 가능, '던파' 점핑 서버 열렸다

/ 1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8일 자사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판타스틱 점핑 서버'를 오픈했다.

'판타스틱 점핑 서버'는 빠른 캐릭터 육성과 장비 수집(파밍)에 집중된 신규 서버로 오는 8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점핑 캐릭터 2종을 육성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아케이드 방식 던전에서 레벨업 가이드에 따라 플레이하면 하루 만에 9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90레벨을 달성하면 90레벨 '에픽' 등급 무기와 귀걸이, 칭호, '선택형 퀘스트 레전더리 상자'로 구성된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마계의 틈: 입문모드' 던전을 통해 '에픽' 장비를 최대 64종까지 수집할 수 있다. 아이템을 수집한 뒤에는 원하는 '에픽' 아이템 10부위을 선택해 '일반 서버'로 이동할 수 있다.

넥슨은 '점핑 서버'를 통해 성장한 캐릭터와 팀을 구성해 '안톤', '루크' 일반/레이드 던전을 완료하면 팀 구성원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일반 서버'로 이전한 유저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안톤의 영혼 조각', '모놀리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PC방에서 매일 접속한 시간 및 총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90레벨 초월의 돌(에픽)' 아이템을 선물하고, 매주 '안톤 레이드'를 진행하는 요일 피로도 소모량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제공한다.

'던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