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2주년 맞이한 라테일,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 출격

/ 1

▲ '라테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18일,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가 공개됐다. 검과 채찍 두 가지 형태로 쓸 수 있는 무기 '체인소드'를 사용해 적에게 치명타를 입힐 수 있다. 또한 '체인블레이드' 게이지를 채우면 직업 전용 스킬 '체인 스킬'을 쓸 수 있다.

또한, 마을 '루맨 연합 본부'와 필드 '수련의 숲', 4인 인스턴스 던전 '부유섬', 8인 인스턴스 던전 '환영의 독안개 늪지' 등 신규 맵 4종을 선보이고, 신규 몬스터 24종과 NPC 6종, 신규 액세서리 8종, 특수 슬롯 아이템 4종 등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영약 통합, 길드 장비 창고 이동, 레전드 퀘스트1 난이도 완화, 인스턴스 던전 및 아이템 밸런스 조정 등 여러 개선작업을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해 8월 29일까지 이벤트 12종을 진행한다. 우선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웰컴 선물'과 '이리스 버프 효과'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12주년 기념 이벤트 맵을 연다.

이어 게임에서 사라진 추억의 맵을 복원해 아이템을 판매하는 야시장으로 만들었다. 하루 한 번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제공되는 '한여름밤의 꿀템 쿠폰'을 사용해 신규 직업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선물하며, 200레벨 달성자에게는 다른 캐릭터를 즉시 200레벨로 올릴 수 있는 '점핑 물약'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장비 지원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12주년 응모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라테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